본문 바로가기주메뉴 바로가기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로고

마음이 만나면 세상은 더 따뜻해집니다.

복지관 이야기

오시는길 이용안내 조직안내 프로그램신청 나눔신청 월간식단표

우리들 이야기

HOME > 복지관 이야기 > 우리들 이야기
우리들 이야기
  • 관리자
  • 19-07-04 21:12
  • 373

[지역복지지원팀]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

본문

2019년 시원한 여름나기 나눔행사 「 사랑의 열무김치 지원 사업」 실시지난 7월 4일(목) 13시, 복지관 4층 강당에서는 지역 내 저소득 250가정에 열무김치를 전달하는 ‘2019년 시원한 여름나기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행사’를 실시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마사회 구리지사와 목양교회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는데요.
지난 겨울 김장김치행사를 통해 지원한 김장김치가 떨어져 여름나기가 어려운 지역 내 저소득 가정에 여름철 열무 김치를 지원하는 특색있는 행사를 준비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성인발달장애인들이 힐링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열무로 수택1동ㆍ교문2동적십자와 함지회, 한국마사회 구리지사 봉사단에서 재료손질 및 행사진행에 함께참여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더불어 함께하는 나눔문화 확산의 의미를 더하였습니다.
행사 당일 중식으로는 열무김치와 함께 시원한 콩국수를 무료특식으로 제공하여 무더운 날씨에 복지관을 찾은 모든 이용인 및 지역주민과 함께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편, 거동이 불편하거나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가정에는 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열무김치를 전달하였답니다.
이날 김재현 관장님은 “무더운 날씨 임에도 불구하고 고생하신 수택1동ㆍ교문2동 적십자와 함지회 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정성이 가득 담긴 열무김치가 무더운 여름을 앞둔 저소득 가정에 시원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무더운 날씨임에도 사랑의 열무김치 지원 사업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